사진자료-뉴 지프 레니게이드 & 올 뉴 랭글러 비키니 컬러.jpg

[모터스페이스 김현훈 기자] 지프는 수입 소형 베스트셀링 SUV ‘지프 레니게이드 비키니 에디션을 출시하고, 지난 3월 선보인 플래그십 대형 SUV ‘그랜드 체로키 리미티드-X 3.6’ 추가 물량 25대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레니게이드 비키니 에디션은 새로운 외관 색상인 비키니 매탈릭 클리어 코트(Bikini Metallic Clear Coat)’ 컬러에 자동차 캐리어 전문 브랜드 툴레(THULE)의 루프 랙과 수상 스포츠 캐리어를 장착해 서핑과 카약 등의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더욱 희소성 있는 모델로 어필한다.

사진자료-지프 레니게이드 비키니 에디션_2.jpg  

레니게이드 비키니 에디션4개의 트림 중 가솔린 모델 3종만 해당하며, 각 트림별 추가 가격 인상 없이 동일한 판매가로 20대 한정 판매되어 레니게이드 드리머들의 구매욕을 자극한다.

 

특히, 비키니 에디션에 장착된 툴레 에보 윙바(THULE Evo WingBar)’ 루프 랙 시스템과 툴레 독 그립(THULE DockGrip)’ 수상 스포츠 캐리어는 조용한 주행과 간편한 설치, 적재 공간 극대화를 위한 공력학적인 기술이 적용됐으며, 다양한 종류의 수상 스포츠 선체에 맞는 쿠션 처리된 크고 유연한 패드가 있는 다목적 가로형 수상 스포츠 캐리어로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 모든 이들을 매혹할 만한 악세서리다.

사진자료-지프 레니게이드 비키니 에디션_3.jpg  

황무지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연상시키는 청록(Turquoise)에 가까운 비키니 색상은 올해 3월 개최된 제네바 모터쇼 2019(2019 Geneva International Motor Show)에서 지프의 뉴 컬러로 최초 공개된 이후 올 뉴 랭글러에 첫 적용, 국내에서도 랭글러와 레니게이드 모델에 한해 선택할 수 있는 컬러다.

 

한편,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춰 희소성과 소장가치가 높은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앞으로도 계속해서 특별함이 강조된 다양한 모델들을 출시하고 지프만의 브랜드 정통성을 널리 확산하는데 중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자료-지프 레니게이드 비키니 에디션_1.jpg  

지프 레니게이드 비키니 에디션의 국내 트림별 판매 가격은 Renegade Longitude 2.4 FWD 3390만원, Limited 2.4 FWD 3690만원, Limited 2.4 AWD 3990만원 수준이다.

 

이외에도 지난 3월 출시 이후 한정 물량 20대가 빠른 속도로 판매 완료된 2019년형 그랜드 체로키 리미티드-X 3.6 스페셜 에디션은 플래그십 모델에 걸맞는 중후하면서도 파워풀한 반전 매력으로 많은 고객들의 적극적인 요청에 따라 추가 25대의 물량을 선보인다.

 

리미티드-X의 외관은 고성능 모델인 그랜드 체로키 SRT 디자인을 벤치마크하여 듀얼 히트 익스트랙터(dual heat extractors)를 얹은 SRT 디자인의 후드로 특유의 스포티함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뱃지(Jeep, 4x4, Limited-X), 세븐-슬롯 그릴 테두리, 전후면 램프 베젤 등은 저광택 진회색 크리스탈(granite crystal)로 엑센트를 줬으며, 사이드 미러 커버, 차량 측면부 DLO 몰딩, 루프레일 및 상단 그릴은 광택이 도는 블랙 컬러로 마감, 크롬 재질의 듀얼 블랙 머플러 팁과 20인치 저광택 진회색 크리스탈 휠에 피렐리 타이어를 장착해 세련미를 더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국내 판매가격은 6290만원이다.

사진자료-2019년형 그랜드 체로키 리미티드-X 3.6.jpg

hhkim@motor-spac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