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05_QM6_PREMIERE.jpg

[모터스페이스 김현훈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가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 프리미에르(PREMIERE)’ 론칭을 기념해 스타필드 하남에서 오는 831일까지 ‘PREMIERE, The ART of Journey’ 전시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전시가 진행되는 프리미에르(PREMIERE) 라운지에서는 SM6QM6 PREMIERE 모델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고급사양이 집약된 PREMIERE만의 완벽한 디테일을 체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PRMIERE Quiz’ 이벤트와 ‘SNS 해시태그 사진 인화 서비스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01_ ‘PREMIERE 라운지’.jpg  

‘PREMIERE Quiz’ 이벤트는 현장 QR코드를 통해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웹 상담 신청을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웹 상담신청 완료 후 스페셜리스트의 도움에 따라 PREMIERE 관련 퀴즈를 풀면,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젤라띠젤라띠 젤라또 교환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SNS 해시태그 사진 인화 서비스도 진행한다. #르노삼성자동차 #프리미에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가족, 연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면 프리미에르(PREMIERE) 라운지에서 해당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참여 고객 중 매일 18명을 추첨해 메가박스 영화관람권(2) 혹은 아쿠아필드 스파 주말 이용권(2)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프리미에르(PREMIERE) 라운지는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아트리움 1층 입구에 위치해 있으며, 행사기간 중 매일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한다.

사진02_ ‘PREMIERE 라운지’.jpg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PREMIERE는 최고수준의 품질과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하기 위해 도입한 르노삼성자동차의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라며 이번 전시행사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PREMIERE의 차별화된 고급 품질을 경험하고 완벽한 디테일이 자아내는 프리미엄 감성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PREMIERE는 르노삼성이 지난 6월 선보인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로, 차별화한 외관 디자인과 최상의 인테리어 감성품질, 최고의 정숙성과 안전성을 갖춰 오감을 만족시키는 드리이빙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PREMIERE 고객만을 위한 특별 멤버십 서비스까지 마련함으로써, 고객에게 완벽한 경험과 디테일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는게 르노삼성측의 입장이다.

사진03_ ‘PREMIERE 라운지’.jpg  

hhkim@motor-space.com

?